고용·노동
회사에서 월급을 잘못줬데요 더줬데요
제가 3월21자로 퇴사를 했는데
급여명세서에 21자로 퇴사가 됬는데 세금을 돌려주는 과정에서 한달치를 돌려줬다고 다시 돌려달라 하거든요..안좋게 나온 회사라 주고싶지 않은데 일 하다가 다처서 아파도 쉬지도 못하게하고 병원도 못가게하고 그랬던 회사라 이거 꼭 돌려줘야 하나요?
고용·노동
제가 3월21자로 퇴사를 했는데
급여명세서에 21자로 퇴사가 됬는데 세금을 돌려주는 과정에서 한달치를 돌려줬다고 다시 돌려달라 하거든요..안좋게 나온 회사라 주고싶지 않은데 일 하다가 다처서 아파도 쉬지도 못하게하고 병원도 못가게하고 그랬던 회사라 이거 꼭 돌려줘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