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목인대파열에 대하여 궁금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발목 인대파열이 되고 치료한지 5달은 넘었는데
주사도 맞고 물리치료 냉각치료? 도 받았습니다
아직까지 아빠다리할때, 많이 걸을때 가만히 있을때도 발목이 불편한데 병원 다른데로 옮겨야 할까요? 아님 원래 다 나아도 이런 증상이 남는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발목 인대파열이 되고 치료한지 5달은 넘었는데
주사도 맞고 물리치료 냉각치료? 도 받았습니다
아직까지 아빠다리할때, 많이 걸을때 가만히 있을때도 발목이 불편한데 병원 다른데로 옮겨야 할까요? 아님 원래 다 나아도 이런 증상이 남는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