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온화한무당벌레144
100세 시대 건강관리법에 대한 정보가 무엇이 있는지?
100세시대란 결국 유병장수 시대에 도래하는 과정인것 같아서 두렵기도 합니다. 많은 메스컴들에서 프로그램들을 이야기 하는데 돈 안들이고 꾸준히 집에서 할수 있는 식단및 운동법이 있다면 상세히 알려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해 신선한 채소와 과일, 단백질을 포함하세요
매일 30분 걷기와 스트레칭 체중 운동을 꾸준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