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가락 부상 이거 병원 가봐야 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완벽하게 기억은 안 나지만)오늘 화장실을 나오다가 슬리퍼(+양말)를 신은 상태로 문 사이에 발이 끼인..? 것 같아요 그 뒤로 발가락에 멍이 난 것처럼 엄청 아프고 살짝 걸을때도 너무 아파서 잠깐 기다렸는데 몇 시간이 지나니까 통증에 둔감해져서 아예 통증을 까먹고 있다가, 지금 새벽에 화장실에 왔다가 양말을 벗었더니 꽤 부상이 심해 보여서 걱정이 됩니다. 지금은 가만히 았으면 통증은 없지만 움직이면 멍 난 것처럼 살짝 따끔하지만 그렇게 아프지는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