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따뜻한다향제비28
따뜻한다향제비2822.07.29
요거트만으로 원푸드 다이어트
어떤가요? 요거트만 먹고 다이어트 해보려합니다.
플레인 요거트로 해볼생각인데 어마어마하게 배고플거 같긴하지만 건강에는 좋을거같아서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3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유제품에는 부족한 영양소가 있어 원푸드 다이어트를 진행시 영양소결핍으로
다이어트는 성공적이더라도 건강은 해치는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가급적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기보다는
아침만 요거트로 먹고 점심 저녁은 일반식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