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점심 겸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추천해주세요.
요즘 입맛이 없어 무엇을 먹어야 하나 고민이 많습니다. 배달음식 질렸고, 해먹자니 귀찮고, 사먹자니 다 아는 맛이라 눈살부터 찌푸려지네요. 배는 고픈데 먹고 싶은게 떠오르지 않네요. 흔히 먹는것들은 싫고 색다른거 추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요즘 입맛이 없어 무엇을 먹어야 하나 고민이 많습니다. 배달음식 질렸고, 해먹자니 귀찮고, 사먹자니 다 아는 맛이라 눈살부터 찌푸려지네요. 배는 고픈데 먹고 싶은게 떠오르지 않네요. 흔히 먹는것들은 싫고 색다른거 추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