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계약만료가 끝났는데 집주인이 연락도안되요
안녕하세요.계약이 끝나,이사를 준비중입니다.그런데 집주인은 연락도 안되고.문자는 읽고서는 답은없고.답답할뿐입니다.계약할때,주인이저씨랑.계약서를 적었는데 그분은 2년전에 돌아가셨고.부인되시는분이 나몰라라 하시니,미칠지경.집은 물이세고....
도와주세요.
법률
안녕하세요.계약이 끝나,이사를 준비중입니다.그런데 집주인은 연락도 안되고.문자는 읽고서는 답은없고.답답할뿐입니다.계약할때,주인이저씨랑.계약서를 적었는데 그분은 2년전에 돌아가셨고.부인되시는분이 나몰라라 하시니,미칠지경.집은 물이세고....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