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현재에 대해서 만족을 못해서 너무 고민입니다
제가 현재 남부럽지 않은 직업과 자산을 이른 나이에 가지고 있고 엄청 현명하고 똑똑한 여자친구도 있고
부모님도 다 살아계시고 남들이 보면 부러워할 상황인데
제 자신이 만족이 안됩니다.
계속 뭔가 더 바쁘게 해야될거같고 하루하루가 정말 만족이 안되고 자기반성만 하게 되네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고민상담
제가 현재 남부럽지 않은 직업과 자산을 이른 나이에 가지고 있고 엄청 현명하고 똑똑한 여자친구도 있고
부모님도 다 살아계시고 남들이 보면 부러워할 상황인데
제 자신이 만족이 안됩니다.
계속 뭔가 더 바쁘게 해야될거같고 하루하루가 정말 만족이 안되고 자기반성만 하게 되네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