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스쿼트
단백질 보충제(프로틴)을 운동 후 30분 안에 섭취해야 된다는 말이 있는데 진실인가요?
유튜브로 찾아보니 운동 후 30분 안에 프로틴을 섭취해야 효과가 좋다는 말도 있고 공복운동이 아니라면 30분 안에 프로틴을 섭취 안하고 나중에 섭취해도 똑같다 라는 말이 있어 잘 모르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프로틴 같은 경우는 운동후에 30분안에 드시는것이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