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우리 개한테물렸어요..ㅠ도와주세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우리개한테 발을 물렸어요..
접종은다했고
병원가서 항생재주사 약도 타먹었었구요
발쪽인지
붓기가 안가라앉아요
좀다리 올리고있고 얼음찜질도 하고있구요
그래서 오늘 다른병원으로 또갔구요
드레싱하고 항생재주사도 맞았구요
어제아침 물려서 2틀째인데 2차감염됐다고 하더라구요
아직도 빨간하게 옆으로 퍼지면서 부었네요
무서워요..
언제쯤가라 앉을까요?
내일 아침 또병원갈 예정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