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하락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많이사랑스런늑대
가르시니아의 하루복용량은 얼마인가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가르시니아가 포함된 제품이 많던데요.
가르시니아가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려면 하루에 얼마나 먹으면 적정수준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가르시니아는 천연 과일로 껍질까지 모두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의 원료로 사용되었을 때는 제품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하루 750mg 정도의 복용을 권장하고 있어요. 또한, 흡수율을 높이려면 식사 30분 전 복용을 추천드립니다
• 가르시니아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널리 사용되며, 일반적인 권장 복용량은 제품에 따라 드리자만 대체로 하루 500~1,500mg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의 경우, 하루 3회 식사 30분 전에 500mg씩 복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개인의 체중, 건강 상태, 제품의 농도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제품 라벨을 참고하거나 전문가와 상담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 시에는 보조식품과 함께 균형 잡힌 식사와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며, 건강하게 목표를 달성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