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하루가 안 풀릴 때 어케하나요?????

뭘 해도 안 풀리는 날들이 다들 있기 마련일테고 그런 경험을 할 때마다 하루가 통째로 억지로 굴러가는 느낌을 받아서 이럴 때 타파하는 법이나 행동이 다들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손인도 노무사입니다.

    무리해서 뒤집으려 하기보다 먼저 해야 할 일을 마무리하고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 충분한 휴식으로 리듬을 회복하는 편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하루가 잘 안풀리는 날에는 거창한 계획보다는 소소한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통제가능한 목표를 세워 실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성취가 반복되면 곧 우울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입니다. 관련 카테고리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의 의견을 교환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어, 많은 의견을 듣기는 제한되실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갖도록 최대한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인생지사 새옹지마 즉, 매일 좋은 일만 가득한 것이 아니기에 최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는게 몸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