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상시 근로자수 계산 방법 알려주세요!!
예를들어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정도는 5명이서 일하고 6월부터 12월까지 7개월 정도는 3명 또는 2명이 일한다고 치면 ( 한명은 사장님 한명은 직원) 상시근로자수는 어떻게 계산이 되나요?
그 직원은 하루에8시간 5일또는 6일 일한다고 하면 연차유급휴가는 받을수있나요?
고용·노동
예를들어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정도는 5명이서 일하고 6월부터 12월까지 7개월 정도는 3명 또는 2명이 일한다고 치면 ( 한명은 사장님 한명은 직원) 상시근로자수는 어떻게 계산이 되나요?
그 직원은 하루에8시간 5일또는 6일 일한다고 하면 연차유급휴가는 받을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