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강세장 전망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콘프러스트 를 아침 에 먹어 도 되는 건가요?
아침 에는 피곤 해 서 아침 을 먹는사람들이 있고 안먹는 사람도 있잖아 요 근데 콘프러스트 를 아침 에 먹어 도 되는 건가요????? 단백질이 많이 없는 데 괜찮은 건 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요새는 보통 아침을 거르거나 간단하게 식사하기 위해 콘프러스트나 빵으로 대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이것은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향료성분에 부가적으로 사용되는 용제와 유화제, 안정제, 부형제 등의 위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