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떳떳한셰퍼드227
갈아먹는 과일은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암환자인데요~~과일을 생으로 먹어도 된다 아니다 하는 의견들이 많아서요 냉동고에 있는 과일을 갈아서 먹어도 되는지요
아로니아와 복분자 바나나 딸기등있는데
같이 갈아 먹어도 되는것과 사과랑 같이 갈아 먹어도 되는것 아니면 먹지 말아야 하는것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암환자의 경우 과일 섭취에 대한 의견이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신선한 과일은 비타민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냉동 과일을 갈아 먹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로써, 아로니아, 복분자, 바나나, 딸기는 함께 갈아 먹어도 괜찮으며, 사과와 함께 갈아 먹는 것도 문제 없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주치의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을 갈아먹게되면 원래 섭취하는것보다 소화가 용이할 수 있지만
당성분이 혈당을 크게 올릴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