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시인즈
시인즈22.08.15
단백질로만 구성된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운동도 할겸 식단 관리를 하려고 하는데 단백질로만 구성된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또 단백질이 흔히 벌크업이라고 하는 몸 키우기에 효과가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대표적인 단백질 음식으로는 닭가슴살, 계란,우유.소기기,참치등이 있고 충분한단백질을 드시면서 운동 웨이트를 꾸준히해야 몸 키우기에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로만 구성된 음식은 없으며,
단백질 함량이 많은 음식으로는 육류, 계란, 해산물, 생선, 어패류, 콩 등이 있습니다.
또한 벌크업은 단백질보다는 탄수화물을 많이 드셔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