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종무식이 근무시간 이후에 있을 경우 추가근무로 인정되나요?
저는 오후6시까지 일하는데 종무식이 일곱시 반부터 아홉시까지입니다. 저는 심지어 종무식을 준비하고 행사날 세팅해야하는 팀 중 한사람이라서 근무로 인정 안해주면 너무 억울할 것 같아요. 법적으로 노동시간으로 인정 받을 수 있는 걸까요?
고용·노동
저는 오후6시까지 일하는데 종무식이 일곱시 반부터 아홉시까지입니다. 저는 심지어 종무식을 준비하고 행사날 세팅해야하는 팀 중 한사람이라서 근무로 인정 안해주면 너무 억울할 것 같아요. 법적으로 노동시간으로 인정 받을 수 있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