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부탁드랴요~
매일 샐러드 닭가슴살 계란을 돌려먹기 하고있는 다이어터 입니다
몇달은 먹을 만 했는데 요즘들어 위 식단이 질리기 시작했어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단 레시피 있으먄 알려주새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닭가슴살 큐브를 활용해서 토마토 파스타로 활용해보세요.
아니면 두부 스테이크, 연두부에 저당 발사믹 소스도 괜찮습니다.
이 외에는 닭가슴살 조각내서 곤약밥 볶음밥에 채소, 파, 계란을 넣어 맛을 살려보시거나
연어, 아보카도, 오리고기, 불고기, 참치, 계란, 야채 등 포케 샐러드 밀프랩 하셔서 저당 소스를 몇가지 구비해두시고 매일 꺼내 드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건강한 하루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