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전자발찌 차는사람 강력4대말고도 미리출소하는사람에게적용되나요?
8월 출소예정이구.. 5월 미리 나오는다는데... 4대강력범죄자 말고도 미리 출소하는 사람도 전자발찌 하는게 맞나요? 지인 동생친구라는데.. 믿을수가 있어야지요.. 21년 법령이바뀌어서 4대 범죄자빼고도 감시를 위해하는거라는데..맞는건지요..
법률
8월 출소예정이구.. 5월 미리 나오는다는데... 4대강력범죄자 말고도 미리 출소하는 사람도 전자발찌 하는게 맞나요? 지인 동생친구라는데.. 믿을수가 있어야지요.. 21년 법령이바뀌어서 4대 범죄자빼고도 감시를 위해하는거라는데..맞는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