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요즘들어서 악몽을 매일꾸는데 소리지르면서 일어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빈혈(추정_과거 이력있음)
제목 그대로긴해요...
일단 태어나서 단 한번도 꿈을 안 꿔본적이 없는 사람이에요.
아무리 그래도 꿈 내용이 다 기억이 나기란 어려운 일이잖아요. 평상시 꿈은 부분부분 기억나는 정도인데,
악몽이기까지하면서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나서 하루종일 또 꾸면 어떡하지, 이게 대체 무슨 꿈이지 걱정도 되고 여러모로 스트레스입니다.
소리지르면서 일어나는건 기본이고 발차기를 하며 일어나거나 울면서 일어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건 대체 어떻게 해야할까요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직장을 다니지도 않고 심한 운동을 한다던가 그런것도 없습니다.
자꾸 이러니까 부정적이고 우울한 생각만 들어요
명상하기, asmr듣기, 운동 해서 에너지빼고 지쳐잠들기,잠들기전 폰하지않기 이런거 전혀 소용없었습니다
진짜 이런지 한 2주 넘은거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어느 병원가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