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굳건한얼룩말249
채택률 높음
연차가 남은 상황에서 육아휴직 신청시 남은 연차는 어떻게 되나요?
이번에 셋째가 태어나며 육아휴직을 신청하려고 합니다.
이때 출산 휴가 및 올해 남은 연차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여태껏 남은 연차에 대해 보상을 받은 적도 없고 다음 연도로 넘어가지도 않았습니다
제 입장에서 제일 좋은 것은 출산 휴가를 다 쓰고, 남은 연차를 소진 후 육아휴직을 신청하는 것인데 회사에서 이를 용인할지 모르겠습니다.
고용·노동
굳건한얼룩말249
이번에 셋째가 태어나며 육아휴직을 신청하려고 합니다.
이때 출산 휴가 및 올해 남은 연차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여태껏 남은 연차에 대해 보상을 받은 적도 없고 다음 연도로 넘어가지도 않았습니다
제 입장에서 제일 좋은 것은 출산 휴가를 다 쓰고, 남은 연차를 소진 후 육아휴직을 신청하는 것인데 회사에서 이를 용인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