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보증금 1600만원을 받고 싶네요 화가 납니다
저는 마트 정육 코너를 했고
정육코너 보증금 1600만원을 아직 못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법적으로 대응할려고 합니다
변호사 선임할려고 합니다
제가 계약 당시에는 개인으로 계약했고
5월쯤 법인으로 전환했고
법인 전환시 저는 승계에 동의한적도
없고 동의서도 작성 안했습니다
평일 기준 카드값들어 오면 100만원씩 입금 한다고
했는데 약속을 했지만 이행은 안되고 핑계. 사정만 말하네요
벌써 1달째입니다
법으로 가야죠
소송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