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보증금 문제입니다. 돈이 없다고 하네요
마트 정육 코너 운영했고 보증금 5천중 3천 400만원만 입금 되고
이제는 마트가 힘들어서 돈 주는 것을 계속 미루고 이번에는 6월 말에 운영자금 만들어서 마트를 장사 잘 되면 그때 200에서 300만원씩 입금하겠다고 하고 마트를 매매 할꺼니까 그때까지 미루네요
저는 1달 정도 기다려주었습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모든 증거
계약서. 세금계산서.입금내역.녹취.최초계약조건.증거는 많이 있습니다
제 돈인데 못 받고 있는 것이 너무 짜증납니다
저는 어떻게 법적으로 해야 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