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월세 임대인과 분쟁이 생겨서 퇴실을 생각하는데 가능할가요
이사온지 7개월 됐는데 장판 곰팡이 문제로 월세 임대인과
분쟁이 생겼습니다 곰팡이 냄새로 비염이 심해져서 장판을 갈아달라고 했더니 그냥 살라고 하더라고요
아무리 말해도 약품좀 뿌리면 사라진다면서 무시하는데 혹시 중도 퇴실하고 이사하면 손해가 발생할까요
법률
이사온지 7개월 됐는데 장판 곰팡이 문제로 월세 임대인과
분쟁이 생겼습니다 곰팡이 냄새로 비염이 심해져서 장판을 갈아달라고 했더니 그냥 살라고 하더라고요
아무리 말해도 약품좀 뿌리면 사라진다면서 무시하는데 혹시 중도 퇴실하고 이사하면 손해가 발생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