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주택 재개발하려니 재개발업체에서 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을 달라고 합니다.
주택 재개발로 최근에 재개발회사에서 우편물이 왔습니다.
얼마에 보상해주겠다고 해서 연락해보니 인감증명서와 인감도장을 본인들에게 주면 된다고 하는데,
원래 일반적인 절차 맞나요? 의심이 들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주택 재개발로 최근에 재개발회사에서 우편물이 왔습니다.
얼마에 보상해주겠다고 해서 연락해보니 인감증명서와 인감도장을 본인들에게 주면 된다고 하는데,
원래 일반적인 절차 맞나요? 의심이 들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