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혹시 이런 닭가슴살도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되나요?
다이어트 할때 닭가슴살을 많이들 먹는데요. 닭가슴살도 칼로리가 있잖아요?
혹시 이런 닭가슴살도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닭가슴살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유리하지만,
과도한 섭취는 칼로리 과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적절한 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일반적으로 100g당 약 165칼로리 정도입니다. 단백질 섭취는 포만감을 높여 식사량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지나치게 많이 먹으면 오히려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한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