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오늘배움
뱃살 빼는 데 좋은 차를 소개해 주세요.
차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뱃살을 뺄 수 있다고 합니다. 뱃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될만한 차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1.레몬차
레몬은 당독소 배출에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비타민C가 풍부해 매일 아침 레몬이 담긴 물 한잔을 마시면 독소 제거에도 효과가 좋으며,소화도 잘 된다고 합니다.
2.마테차
마테차에는 녹차보다 5배나 많은 철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항산화작용이 뛰어나 다이어트와 만성피로, 감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독성물질이 원활하게 제거되면 변비에도 도움이 되고 체중감량에도 효과적이기에 뱃살빠지는 차로 유명합니다.
3.녹차
해독을 담당하는 효소를 생산하고 몸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습니다. 활성 산소를 억제해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4.율무차
율무는 칼로리가 매우 낮은편으로 일반 흰쌀보다 1/5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낮고 식품임과 동시에 포만감이 우수하기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되는 차로는 보이차 녹차 등이있습니다 주로 카테킨 성분이 효과적입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뱃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차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 차들은 대체로 신진대사를 촉진하거나 체지방 연소를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차 한 잔으로만 뱃살이 빠지는 것은 아니며, 균형 잡힌 식단과 꾸준한 운동이 함께 필요합니다.
1. 녹차
• 카페인과 안티옥시던트를 포함하여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체지방 연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녹차에 포함된 카테킨은 지방 살균 작용을 하여 뱃살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허브 차
• 페퍼민트 차: 소화를 촉진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로즈마리 차: 지방 대사를 촉진시키고, 소화를 돕는 효과가 있어 뱃살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자몽 차
• 비타민 C가 풍부하여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또한 자몽 자체가 지방 연소를 돕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뱃살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생강 차
•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체온을 높여 체지방 연소를 돕는 효과가 있으며 또한 소화를 촉진하여 식사 후 뱃살 증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