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학생때로 돌아간다면 공부도 열심히하고 학원도 열심히 다니고..ㅋㅋ 나이가 들어갈수록 학생때가 좋았지하며 웃지여~어른말이 틀린게 하나도 없더라고여..지금은 직장생활하고 있는데 비슷할수도 있어여.회사가기 싫고 사람만나기도 싫고 아무것도 하기싫을때가 주기적으로 있는거 같아여..그런데 결국에는 생활에 순응하게 되는거..긍정적 마인드가 도움이 되길 바래여~이 또한 지나가리라~지금 힘들어도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싸우는거다라고~힘내세여!!! 오늘도 굿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