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하기가 싪고 무기력합니다.

요즘 학교도 가기 싫고 학원도 가기 싫고 그래요. 어떻게 해야 좀 활기를 찾고 게으름을 없앨 수 있을까요? ㅠㅠㅠ 방법을 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학생때로 돌아간다면 공부도 열심히하고 학원도 열심히 다니고..ㅋㅋ 나이가 들어갈수록 학생때가 좋았지하며 웃지여~어른말이 틀린게 하나도 없더라고여..지금은 직장생활하고 있는데 비슷할수도 있어여.회사가기 싫고 사람만나기도 싫고 아무것도 하기싫을때가 주기적으로 있는거 같아여..그런데 결국에는 생활에 순응하게 되는거..긍정적 마인드가 도움이 되길 바래여~이 또한 지나가리라~지금 힘들어도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싸우는거다라고~힘내세여!!! 오늘도 굿데이~^^

  • 그래서 주말이 있는거에요!

    오늘 날씨도 좋은데 가깝지만 평소에 가지못하던, 애매한 거리에 있는 곳에 가보시는 건 어때요?

    하루 공부를 멈추기 부담스럽다 하시면 챡을 가지고 가셔도 좋구요.

    고3이 아니라면 공부는 롱런이에요.

    쉼은 중요합니다

  • 반복적인 패턴에 무기력 하신 듯 합니다.

    그럴 때는 목표한 바가 무엇인지 마음에 되새기는 시간을 갖거나.

    목표 달성 전 휴식을 할 계획도 세워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여름이 다가오니 방학 시즌 계획을 세우는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