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미래를 향한
미래를 향한22.07.25
영양많고 저렴한 음식 재료 추천
저렴하고 영양 밸런스도 골고루 갖추어진 음식 재료를 알고싶어요. 음식 지출 비용을 줄이고 싶어서 영양 가성비 좋은 음식재료가 알고싶어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밥은 기본적으로 먹는다는 전제하에 추천을 드리면,
계란을 추천해드립니다!
단백질뿐 아니라 비타민 미네랄도 풍부하고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합리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