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배부른동박새157
불규칙적이지만 3끼먹기vs규칙적으로 2끼먹기 뭐가 더 나은가요?
규칙적으로 두끼만 먹는게 나은가요 불규칙적이지만 세끼를 다 먹는게 더 나은가요? 둘중에 뭐가 더 몸에 나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전문가 마다 다른 답변을 주실것 같은데요
규칙적으로 2끼 드시는것 을 추천 드려요
다만 2끼에서 하루 영양성분에 대한 분배를 다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몸에서 바이오 리듬이 있는데요
규칙적으로 먹는게 바이오리듬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