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무조건감각적인모둠순대
채택률 높음
같이 일하는 직장동료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습니다
저는 지금 다니고있는 회사에 입사한지 1년 쯤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되게 좋으신 분들이다~라고 생각했는데,
2개월 쯤 되었을때 딱 느꼈습니다. 좋으신분들이 아니구나..
매일 같이 같이 일하는 동료 이사람 저사람 욕을합니다.
욕할거리가 없으면 카페나 식당직원들 욕하고..
물론 제 욕도 했겠죠, 정신적으로 아주 스트레스 받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럴때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