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사고후에 자차보험처리 가능유무
사고가 났고 제쪽 과실이 높지만 상대차량은 파손이 경미하여 보험처리 하지말고 개인적으로 금전지급후 마무리했습니다. 상대쪽은 경미해서 판금도색으로 마무리하고 사고이력 안남기려고 하고 돈을 좀 깎아서 줬구요
제쪽차량은 전자센서쪽과 라이트손상이라 제쪽수리비가 조금 많이 나올거같은데 이거 자차보험처리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사고가 났고 제쪽 과실이 높지만 상대차량은 파손이 경미하여 보험처리 하지말고 개인적으로 금전지급후 마무리했습니다. 상대쪽은 경미해서 판금도색으로 마무리하고 사고이력 안남기려고 하고 돈을 좀 깎아서 줬구요
제쪽차량은 전자센서쪽과 라이트손상이라 제쪽수리비가 조금 많이 나올거같은데 이거 자차보험처리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