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체하면 머리가 아픈 이유가 뭐에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저는 20대 여자고요
위가 약한지 어렸을 때부터 진짜 자주 체했고, 지금도 툭하면 체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속이 더부룩해서 음식을 잘 못 먹어요
체하면 소화제도 먹어보고 걷거나 껌 씹으면서 씹는 모션을 취하기도 하고 손을 바늘로 따기도 해요.
여기까지는 혹시 도움될까 싶어서 체질 설명이었고요
질문은요.
어렸을 땐 체했을 때 배가 아팠는데 고등학생 때부터였나 체하면 머리가 아파요.. 그냥 두통이랑 다르게 관자놀이..? 눈썹뼈 바로 옆을 두드리면 통통 머리 울리는 느낌이 나요 (그냥 두통은 안 그래요) 진짜 왜 그러는 걸까요..?
이걸 남한테 얘기하면 다들 안 믿는데 저는 진짜 힘들거든요? 배가 아픈게 아니니 그냥 두통인 줄 알고 소화제 먹으면 효과 없고, 와중에 배고파서 밥 먹으면 더 아픈거죠. 소화도 안 됐는데 더 얹히니까..
대체 왜 그런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