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기러기
유산균과 식이섬유를 섭취 중인데 언제 먹는게 효과가 좋을지 질문드립니다.
유산균과 식이섬유(차전자피)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같이 먹는데 순서를 어떻게 해서 먹어야 할지 언제 어떻게 섭취하는게 장건강에 좋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유산균은 아침에 공복인 상태로 드실때가 가장 효과가 좋고,
식이섬유는 점심이나 저녁 후에 드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