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환한슴새70
환한슴새7022.08.06
밥 대신 과일만 먹어도 괜찮을까요?
다이어트겸 간단히 한끼 때우려고 과일로만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과일만 먹어도 생활엔 크게 문제 없을까요?ㅎㅎ
궁금하네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영제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밥과 과일은 주된 영양 성분이 다르기때문에 밥 대신 과일을 먹는것은 바람직한 식단은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밥대신 과일만 먹으면 혈당이 높아지고
그로인해서 당뇨를 유발함과 동시에 살이찌기 쉬운 체질로 바뀌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