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택임대사업자에 대해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 문의합니다.
주택임대사업자 8년으로 했는데요. 대출을 다 갚아도 8년동안은 임대사업자여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대출 다 갚으면 근저당 말소 처리를 해야하나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주택임대사업자 8년으로 했는데요. 대출을 다 갚아도 8년동안은 임대사업자여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대출 다 갚으면 근저당 말소 처리를 해야하나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