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주차장에 주차한 오토바이를 차가 쳤어요
주차장에 오토바이를 세워놨습니다
차가 후진 주차를 하다가 제 오토바이를 쳐서 넘어졌어요
번호판, 전조등, 방향지시등은 휘고 후미등이 깨졌습니다.
셀 시동도 안 걸리는 상황입니다.
수리센터 시간이 근무시간과 겹쳐서
반차를 내고 수리센터에 가야 하는 상황인데
공임비/수리비 외에 다른 비용도 청구 가능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주차장에 오토바이를 세워놨습니다
차가 후진 주차를 하다가 제 오토바이를 쳐서 넘어졌어요
번호판, 전조등, 방향지시등은 휘고 후미등이 깨졌습니다.
셀 시동도 안 걸리는 상황입니다.
수리센터 시간이 근무시간과 겹쳐서
반차를 내고 수리센터에 가야 하는 상황인데
공임비/수리비 외에 다른 비용도 청구 가능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