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양배추 같은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양배추류를 쌓아서 먹는게 다이어트같은거에 도움이 되나요?
닭가슴살을 줄이고 양배추를 먹어볼까싶더라구요
운동은 꾸준히하고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양배추는 저칼로리 식품으로,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은 단백질이 풍부해 근육 유지에 중요하므로, 완전히 줄이기보다는 적절히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배추를 식단에 포함시키면 영양소를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운동과 함께 균형 잡힌 식단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개인의 체질과 목표에 따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양배추는 열량이 적으면서 포만감을 줄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식단에 적절히 활용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양배추가 다이어트에 도움은 되요
그런데 닭가슴살을 완전히 줄이진 마세요
결국 단백질도 필요하기 떄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