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미용실 알바를 하게 되었는데 알바 초반에는 무엇을 하나요?
이번에 자격증을따고 알바를 하려고 면접보고 잘 되어서 다음주 월요일날 나오라는데 너무 떨려요 첫날에는 무엇을 할까요..?? 현실적으로 알려주세요 미용쪽 근무하시는 분들이면 더 좋구요... 많이 힘들까요.?? 거기서 저만 고등학생인데 문제는 없겠죠?
고용·노동
이번에 자격증을따고 알바를 하려고 면접보고 잘 되어서 다음주 월요일날 나오라는데 너무 떨려요 첫날에는 무엇을 할까요..?? 현실적으로 알려주세요 미용쪽 근무하시는 분들이면 더 좋구요... 많이 힘들까요.?? 거기서 저만 고등학생인데 문제는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