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지금도영특한주먹밥
어떻게 하면 식욕을 조절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식욕을 더 잘 조절할 수 있을까요?
분명 배고픈 건 아닌데 뭔가 입에 넣고 싶은 가짜 배고픔이 저를 괴롭히네요
뭔가 효율적인 방법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가짜 배고픔은
스트레스, 습관
에 의한 경우가 많습니다.
• (1) : 규칙적으로 매끼니 충분한 동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복합탄수화물,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시면 포만감이 오래갑니다.
• (2) : 레몬즙 탄산수, 허브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마셔서 허기를 달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 (3) : 간식 대신 산책, 호흡법, 명상, 스트레칭, 취미활동으로 주의를 돌리면 식욕 조절에 효과적이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