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이혼하자고 먼저 말하면 불리해지는 건가요?
본인도 이혼하기를 원하면서 꼭 자긴 이혼하자고 안했다. 이혼이야기는 항상 제가 먼저 꺼냈다고 하는데 법정으로 가면 불리해지는건가요??
부모님 도움으로 부동산 취득했고 그게 많이 올라서 5억에 취득한게 18억인데 제 생각에는 부모님 다시 5억드리고 나머지 금액에서 반으로 나누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가능성이 얼마나 될까요? 결혼은 13년차 초등자녀둘 있고 부동산은 현재 제 명의 입니다. 이혼하려는 이유는 저는 잠자리거부 1년에 4번정도 하는데 턱없이 불만이고 이로 인해서 감정이 쌓이니깐 점점 싫어지고 별거 아닌일에도 더 자주 싸우게 되는거 같습니다. 와이프는 집안일.애들놀아주기.주말계획세워서 가족과 함께 보내기인데 안하는게 아니고 예전에 비해 계속 노력중인데 본인이 만족을 못하는건데 어느선까지 맞춰줘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본인도 그에 상응하는 제 요구사항도 있는데 일년에 4번이 합당한건지 본인이 마음이 안움직이면 못하는거라고 하는데 이런 사유로 이혼하게되면 통상 어떤식으로 재산분할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재산은 상관 없는데 부동산이 부모님이 도움주신게 올라서 가장 큰 재산이다보니 궁금합니다.
답변 점수 2배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