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1 임신.? 어떡하나요ㅜㅜ ㄷㅗ와주세여

고1 학생입니다 저는 2살 차이나는 19살 남친이 있어요

저희 부모님이 결기로 여행간다고 해서 몰래 오빠 저희집에 데려왔거든요? 진짜 놀고 보내려고 했는데

솔직히 이런 기회도 없고 같이 있고 싶으니까 그냥 비밀로 하고 숨기자 하고 늦게까지 놀고 씻고 누워서 수다 떠는데 ㅈㅉ 그럴 의도는 없었는데 어쩌다보니 얘기가 19금으로 넘어갓거든요?학교생활 얘기하다가 제가 친하게 지내던 애가 중1때? 남친이랑 했다 뭐 이런얘기 하기 시작하고 어찌저찌 얘기가 시작되는데 솔직히 친구가 중딩때 햇다는 얘기 듣고 너무 궁금하고 또 17살이 좀..그럴 시기잖아요 오빠도 궁금하다고 해서 서로 동의하고 예전에 친구랑 호텔 여행 갔을 때 챙겨둔 피임기구 끼고 했거든요? 막 성교육 할 때 끼는법도 배우잖아여ㅜ

진짜 그대로 똑같이 하고 그냥 어떤 느낌인지 느껴보고 싶어서 하자고 한거거든요? 근데 솔직히 한번 하는데 기분도 좋고 그래서 계속 하다가 오빠가 사ㅈ하고 뒷처리 잘 하고 잤어요 근데 그게 호텔 갔다오고 반년인가 일년 지난거엿는데 문제가 잇엇는지 주기가 지낫는데 ㅅㄹ를 안하는거에여 한지 2~3년 됐는데 초반에만 그렇지 진짜 막 하루 이틀 차이 말고는 거의 정확 했는데 거의 두달되어가는데 생리를 안하는거에여ㅜ 배도 약간 아프고 혹시 몰라서 테스트기 사서 해봤는ㄷ에 조금 희미하게.? 두줄 뜬거같은데 이거 정확한건가요ㅜㅜ

오빻ㄴ테 아직 말은 안했거든요?

오빠네집 진짜 엄해서 저 걸리면 맞을 수도 있구요

예전부터 궁금해서 엄마한테 전에 고딩엄빠 되면 어케할꺼냐했는데 쫒아낸다는거에여

이거 구라겠죠?ㅜ ㅈㅉ 쫒아내진 않겠죠?

고딩 임신하면 산부인과에서 부모님한테 연락 가나요?

몰래 숨길 순 없나요ㅜ

지금 너무 무섭고 혼자 감당해야한다는게 너무 막막해요.. 오빠한테 말 하는게 나을까요? 오빠가 도망갈까봐 무서워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ㅈ은 웬만해서는 임신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이상

    안에다가 하는건 안 좋아여ㅜㅜ 피임도구를 사용했다구 해도

    그건 너무 위험한 선택이엇던 것 같은데 일단 테스트기

    다시 새로 사서 해보시구 두 줄 정확하게 뜨면 산부인과 먼저 가보구 가족들한테도 꼭 최대한 빨리 말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여..

  • 일단 상대방이 누구인지 정확하게 알고 있다면

    그 상대방에게 임신 사실을 알리고 동시에

    본인의 부모님에게도 빠르게 이실직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끌수록 더 불리하니 빠르게 움직이세요.

  • 일단 부모님께 말하기 힘드시다면 산부인과를 먼저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산부인과에서 비밀보장이되어 부모님께 연락 안가니까 일단 가서 확정나시면 그때 말씀드리던가 피임약 드시는 방법도 잇습니다

  • 아침에 일어났을때 첫소변으로 임신테스트기로 확인해보세요 두줄이 보이면.. 혼자 고민하지마시고 어머님께 먼저 꼭 말씀드리세요 혼자서 감당하시지 마시고 하루라도 빨리 말씀드리세요

  • 정확히 관계를 언제 한건지 모르겠지만 관계를 하고 나서 10~14일 정도에 테스트 해보는게 가장 좋아요 아침 첫 소변으로 하시는게 좋고요 희미하게 나왔다고 하면 2~3일 있다가 다시 테스트 해보시고 그래도 2줄이 나오시면 부모님께 말씀드리는게 가장 좋아요 무서워도 부모님이 아셔야 해결을 해주실수있어요

  • 일주일뒤에 테스트기 한번해보시고

    오빠분한테 이야기솔직히하고 산부인과같이한번 가보세요.

    두분이서 많은 고민들과 해쳐나가야할것들은 나누어야합니다

  • 에구 혼자 마음 속상햇겠네요 일단 임테기 다시 사서 해보고 불안한 마음이 더 커지기 전에 남자친구한테두 말 해야해여.. 여기서 남자가 차면 걍 ㄲㅈ고 부모님한테 말하긔……..

    무엇보다 님 몸이 더 중요한 거니깐 다른 말에 휘둘리지말고 임테기부터 꼭해여 그리고 이거 시간 지나서 애기 더 커지면 지우지도 못하고 답도 ㄹㅇ없어지니깐…….일단 임테기부터 사봐요 맨날 ㅅㄹ안해서 마음 불안햇응텐데ㅜㅜ 이런 거 앞으로 나한테 털어줘요🥹🥹🥹🥹🥹🥹🥹💗💗💗🫶🥰애기화이팅….

  • 못숨기죠!! 남친집가서 이야기하세여

    서로 부모님이랑 이야기해서 잘 해결하시길바랄게요

    이건 혼자서 해결불가 입니다!! 배불러 오시기전에

    이야기 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