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굉장한쮸빠추
굉장한쮸빠추23.03.27
간칼로리가 적은 간식이나 과자가 있나요?
다이어트 중인데요 입이 심심할때가 제일 힘든데 칼로리 적은 간식이나 과자가 있나요? 두부과자도 칼로리가 좀 되던데 다이어트 간식 식단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칼로리가 낮은 간식으로 삶은 달걀 .두유 .다크쵸콜릿.수박 등이 있습니다. 칼로리가 적다고 많이 드시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적정한 양을 꼭 정해서 드세요 .
• 안녕하세요.
과일: 과일은 당분이 들어있어 단맛을 느낄 수 있으며, 동시에 비교적 적은 칼로리와 많은 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과, 배, 오렌지, 딸기, 블루베리 등이 좋은 선택입니다.
채소 스틱: 채소 스틱은 당분이 적은 건강한 간식입니다. 당근, 딸기, 브로콜리, 셀러리 등의 채소 스틱을 고르세요.
견과류: 아몬드, 호두, 땅콩, 피스타치오 등의 견과류는 좋은 지방과 단백질이 들어있어 만족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만, 칼로리가 높은 편이므로 양을 적당히 조절해야 합니다.
요거트: 무지방 요거트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프로바이오틱스로 소화기능을 촉진시켜줍니다. 하지만 무지방 요거트를 선택하며, 과일이나 견과류 등을 추가하는 것보다는 그대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중간에 간식을 드시는 것 보다는 식사를 여러번 나눠서 조금씩 드셔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러다가도 정 배가 고프거나 그러면 따뜻한 우유 한 컵 정도 드시는 것도 추천 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