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대찬밀잠자리170
대찬밀잠자리17023.06.08
과식하는 식단과 자주먹는 식단이요
다이어트를 할때 식습관이 중요하다고 하던데 특히 안좋은 습관중에요 과식하는 습관이랑 자주먹는 습관이랑 어떤게 더 안좋은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과식하는 습관과 자주 먹는 습관은 둘 다 다이어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일반적으로 과식하는 습관이 더욱 안 좋습니다. 과식은 칼로리 제한을 무너뜨리고 체중 증가를 초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주 먹는 습관은 식사 간격을 유지하지 못하고 칼로리 섭취가 증가할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과식보다는 영향이 적을 수 있습니다. 개인의 식습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식습관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둘다 좋지 않은 습관인데 둘중에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아마도 과식하는 습관이 더
안좋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