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싱어게인4 도라도 1위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길쭉한봉고184
제로 탄산음료를 많이 먹어도 살이찌나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30대 초반 직장인 여성입니다. 요즘 탄산음료가 땡겨서 자주 먹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로탄산을 먹으려 하는데 그래도 살이 찔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제로 탄산 음료 같은 경우는 전혀 당분이 없지 않거나 칼로리가 없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기준치 이하로 나오게 되면 제로라는 단어를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전혀 칼로리가 없거나 당분이 없지 않습니다
많이 드시면 살이 찔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