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보도연맹
찐만두를 매일 한끼씩 8알정도 먹으면 일어나는 일이 있을까요
라면을 줄이고 김치만두를 쪄서 매일 한끼씩 먹는다면 영양으로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국물도 없고 간장에 양파를 넣어 함께 찍어먹으려고합니다만 영양이나 비만등
영향이 어떨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물론 라면을 먹는 것보다는 훨씬 더 좋겠지만
만두소가 어떤 것이 들어 가느냐에 따라서 영향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끼에 8알은 조금 많은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양을 줄이고 다른 것과 같이 드셔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답변을 드리자면, 기존에는 라면의 섭취가 많으셨던 것 같습니다. 라면을 대신하여 김치만두를 매일 한끼로 먹는 것은 기존 대비하여 상대적으로 영양적으로 괜찮을 수 있으며, 라면 보다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그러나 한끼 식사로만 섭취할 경우 다른 영양소가 부족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식재료와 조합하여 영양 균형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비만이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개인의 식습관과 활동 수준, 식단 구성 등에 달려있으므로 균형 잡힌 식단과 운동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