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에니스
음식을 보면 자신도 모르게 먹던 것만 먹게되고 마음을 단단히 먹어도 힘듭니다. 자신도 모르게 같은 음식들을 고르기 되고 그럽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
식단 다양성을 높이는 것은 중요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과일, 채소, 단백질 원료를 추가하여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요리 방법이나 양념을 바꾸어 보거나 새로운 요리 레시피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한 주에 한두 번씩 매일 먹는것과 다른 외식을 하거나 다른 가정에서 요리를 나누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하면 식단에 다양성을 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