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이나 짬뽕이나 면보다 국물이 더 살찌나요?
2023. 01. 18. 20:20
면이있는 음식들 라면 짬뽕 냉면 우동 등등 이런음식들은 면보다 국물이 더 살찌나요?
국물은 최대한 먹지말고 면만 먹으라는 이야기를들은적이 있어서 질문올립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라면이나 짬뽕에 국물은 자극적이며 나트륨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고혈압등 성인병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되도록 국물을 먹지 말라고 하는 것입니다
2023. 01. 18. 21:54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