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세븐나이츠뫕일게이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주세요
무슨 방법이 가장 좋고 효율적일까요?
한달에 건강하게 8키로만 뺴려고 합니다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한 달에 8킬로를 건강하게 빼려면 다음과 같이 하면 좋습니다
1. 식사 조절: 하루 500~1000칼로리 줄이기, 채소와 단백질 중심으로 식사하기.
2. 운동: 주 4~5회, 30~60분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 병행하기.
3. 물 충분히 마시기: 하루 2리터 이상 마시기.
4. 충분한 수면: 매일 7~8시간 자기
이 방법들을 꾸준히 실천하면 건강하게 체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