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즐거운코요테282
즐거운코요테28222.09.24
사과는 아침 빈속에 먹어도 좋을까요?
아침에 먹는 사과가 좋다는 건 많이 알고 있는데
생각보다 제 주위에 아침 빈속에 사과를 먹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빈속에 먹는 사과는 오히려 독이라고 알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알고 계시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혈당이 높은편이라면 사과를 공복에 먹는것을 추천해드리지않습니다.
혈당을 신경써야하는정도가 아니라면 공복에 사과를 드시는것은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